[강남역 곱창쌀국수 맛집] 소곱창 쌀국수 한 '땀땀'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원하고 뜨끈한 쌀국수 한 그릇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남역 곱창쌀국수 맛집 '땀땀'

두 번째로 찾은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땀땀'

거침없이 바로 매운 소곱창 쌀국수 두 그릇 시켰습니다!! ㅎㅎㅎ

지난번에 먹었을 때 정말 맛있게 먹어서 기억에 계속 남더라고요.

먹고 싶다 먹고 싶다 하다가 강남에 들린 김에 왔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또 하나 유명한 게 숯불 직화 소고기 쌀국수인데,

이 메뉴는 테이블 앞에서 직접 토치로 불쇼를 해줍니다.

저도 옆에서 구경했는데 다음번에 먹을 게 하나 더 늘었네요...

아... 비주얼 좋지 않나요?? (저만 좋나요??) ㅎㅎㅎ

사진을 보시면 곱창이 두둑하게 올려져 있는 게 보입니다.

돼지 곱창이 아닌 소곱창입니다.

곱창을 씹으면 정말 고소함이 입에서 퍼지는데요.

이 맛을 잊지 못해서 다시 왔습니다.

매운맛이 3단계 있는데, 저는 1단계를 골랐습니다.

엽기떡볶이 정도의 매운맛을 원하시면 2,3단계를 권해드려요!

먹다 보니 고수를 깜빡했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고수 특유의 향을 싫어하시는데, 전 굉장히 좋아합니다.

한국에서는 해장으로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미국에서는 해장으로 쌀국수를 많이 먹었습니다.

그러면서 고수가 익숙해진 거 같아요.

이 소곱창 쌀국수 곱창과 함께 면을 드시면 정말 매콤함, 고소함, 상쾌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강남역에서 조금은 색다른 베트남 쌀국수를 경험하고 싶으시면 이곳 '땀땀' 추천해드릴게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2-5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0:30) /연중무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