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 가성비 맛집] '교대왕돈까스' 푸짐한 경양식 돈까스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대역 가성비 좋은 돈까스집 한 곳 소개해드릴게요.

교대역 가성비 돈까스집 '교대왕돈까스'

이곳은 친구 덕에 알았는데 백화점 푸드코트처럼 여러 식당들이 있는 곳이에요.

주변 학원가와 회사들 분들이 많이 오셔서 식사하시는 곳이죠.

배고프기도 하고 후다닥 먹을 곳이 필요했는데 딱 좋네요.

옛날 분위기까지. 본격적으로 음식을 시켜보겠습니다! 

저는 치즈 돈까스를 고민했었는데 결국 옛날 왕돈까스를 선택했습니다.

오랜만에 소스 부어진 돈까스가 끌리더라고요.

그리고 사이드로 라면을 딱! 받고 보니 정말 푸짐하네요.

너무 배고픈 상태로 시킨 거라 라면까지 골랐더니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아 비주얼 좋습니다.

소스 맛이 좋은데 아쉬운 거는 튀김옷이 쉽게 벗겨진다는 겁니다.

돈까스의 생명은 튀김옷인데... 가장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면도 1000 원하는 추가 메뉴 이긴 하지만 메인 메뉴와 먹기에 양이 딱 적당합니다.

 돈까스만 먹는다면 어느 정도 느끼함이 있기 때문에 라면이 딱 잡아줘서 좋았어요. 

가성비도 중요한 만큼 이곳에는 굉장히 많은 식당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제가 먹은'교대왕돈까스' 말고도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

점심 시간대 가성비 좋은 곳을 찾으시면 괜찮은 곳입니다.

그래도 가성비 좋은 옛날 느낌의 왕돈까스가 먹고 싶으시면 이곳 '교대왕돈까스' 추천드릴게요.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25 (지하)

매일 09:00~2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