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꼼데가르송 컨버스 로우 x 아더에러 양말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꼼데가르송 컨버스 로우 x 아더에러 양말

제품 리뷰를 하겠습니다.

- 브랜드: 아더에러

- 모델명: Aspect socks brown x Bluessom socks black

- 제조국: 대한민국

- 소재: 면 100

- 사이즈: Aspect socks brown: One Size (Length 18cm, Width 7.5cm) x Bluessom socks black: One size (Length 21, Width 8cm) 

 

 

우선 요 귀여운 종이컵을 볼까요?
아더에러의 로고가 박힌 종이컵입니다.

포장용 커피잔처럼 생겼는데

안쪽에는 색다른 것을 갖고 있더라고요.

 

 

양말 패키지로 활용되는 모습인데요.
굉장히 귀엽네요 ㅎㅎㅎ

 

 

왼쪽부터 블루썸 그리고 아스팩트입니다.
이렇게 귀염뽀짝 한 양말은 처음인 것 같은데

여자 친구 덕에 신어보네요!

 

 

그리고 두둥등장!

또 다른 선물인 꼼데가르송 컨버스 로우!!!

- 브랜드: 꼼데가르송

- 모델명: 꼼데가르송 척테일러 척70 로우

- 제조국: 베트남 

- 사이즈: 275mm (UK9, EU42.5, US10)

 

 

개인적으로 신발을 좋아하지만 컨버스를 가져본 적이 고등학교 때 한 번을 제외하고는 없었는데요.

이번에 좋은 아이를 받았네요~

거리를 걷다 보면 많은 분들이 신고 다니는 걸 보는데

하나 갖고 싶다는 생각만 했거든요. 


정말 이쁩니다!

 

 

솔직히 기본 컨버스와 무슨 차이가 있는 건지 단순히 브랜드 네임으로 비싼 건가 했는데 디자인뿐 아니라 쿠션감이 확실히 다릅니다.

컨버스에서 이렇게 푹신함을 느낄 줄은 몰랐어요.

(흔들리지 않는 편아.ㄴ..함 ㅅ..ㅣㅁ..ㅗㄴ스) 

 

 

아스펙트 양말과 함께 신어봤습니다!

사이즈는 꽉끈을 하고 싶어서 원래 신던 사이즈에 반업했어요!

이쁜만큼 자주 신어줘야겠습니다!

 

이상 꼼데가르송 컨버스 로우 x 아더에러 양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