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옥스포더(Oxforder)' 프리미엄 니트 타이 - 딥그린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스포더(Oxforder)의 프리미엄 실크 니트 타이 - 딥그린 제품 리뷰를 하겠습니다.

- 브랜드: 옥스포더 (Oxforder)

- 모델명: Premium Knitted Silk Tie 

- 색상: 진한 초록색 (Deep Green)

- 소재: 실크 100%

- 사이즈: 대검폭: 7.5cm, 소검폭: 4cm, 총장: 148cm

- 무게: 55g

@mint_jun

 

제가 오랫동안 인스타에서 팔로우하고 있는 분인데요. 본인만의 브랜드인 "Oxforder"를 론칭하셨더라고요.

항상 하나쯤 장만해봐야지 하고 생각했었어요.

제가 타이를 매본 적이 많이 없지만 요새 하나의 액세서리로 많은 멋쟁이분들이 활용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깔끔한 타이 하나 구매할 겸

옥스포더 (Oxforder)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제품 로고부터 포장까지 많은 노력을 기하셨다는 게 느껴졌어요.

클래식한 아웃핏을 많이 소개하시는 분이라 그에 어울리는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그중에 가장 인기가 많다는 니트 타이중 하나를 골랐습니다.

본래 네이비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그새 Sold Out...

그래서 딥그린으로 구매했어요!

 

 

정말 깔끔하게 포장되어 옵니다.
꺼내는 맛이 있어요.


그리고 인스타를 통해 성장을 함께 봐온 동료(?)의 느낌... 이 강해서 되게 멋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니트가 굉장히 촘촘히 짜여있고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어요.

그리고 실크가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촉감이 부드럽습니다.

밋밋한 셔츠에 포인트를 주기에는 더할 나위 없습니다.

여자 친구도 이쁘다고 하더라고요.

 

 

앞으로도 계속 잘되셨으면 하네요. 제품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이상 옥스포더 (OXforder) 프리미엄 니트 타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제품에 관해 궁금하시면 옥스포더 방문해보세요!

 

좋아요와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