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숯불닭갈비집] 숯불닭갈비는 역시 '춘천산더덕숯불닭갈비'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하면 빠질 수 없는 닭갈비! 유명한 숯불 닭갈비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춘천 원조 숯불 닭갈비 '산더덕숯불닭갈비'

이곳은 지난 여름 가평 펜션에 놀러갔을 때 펜션 사장님께서 자신있게 추천해주셨던 곳입니다. 

지역 주민이 추천한만큼 믿음이 가 얼른 달려갔습니다. 

숯불닭갈비 2인분과 막국수 그리고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유명인들도 많이 다녀갔네요.

모든 상이 다 차려지면 닭갈비를 숯불에 올립니다. 동영상을 남겼여야했는데 아쉽네요... 

닭갈비를 시키시면 맛보라고 더덕 3-4덩이를 주시는데요. 

하아... 이게 너무 맛있어서 더 시킬 뻔 했어요. 

된장찌개도 굉장히 진해보이지 않나요? 구수한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그 동안 닭갈비는 철판닭갈비만 먹어보고 이날 처음으로 숯불닭갈비를 먹어봤는데, 이때를 기점으로 숯불로 갈아탔습니다. 

정말 왜 진작 숯불닭갈비를 먹어보지 않았는지 후회가 되더라고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담백해서 살살 녹았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닭요리를 맛본 거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거기다 단짠의 막국수와 함께 먹으니 금상첨화... 이곳은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나중에 춘천에 가셔서 맛있는 숯불닭갈비 한번 먹어보고 싶다! 하시면 이곳 '산더덕숯불닭갈비' 추천드릴게요.



강원 춘천시 낙원길 34-1 1층

매일 10:00 - 2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