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신세계백화점 파미에스트리트 카페] '커피리브레' 커피에 자유를 입히다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남 신세계백화점 파미에스트리트 카페 '커피리브레'

'커피리브레'는 어쩌다 지나가면서 한 번씩 보긴 했습니다만,

위치가 위치인 만큼 그냥 지나치게 되던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자리가 그렇게 큰 곳이 아니기에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죠.

'커피리브레'의 로고는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인 "레이미스테리오"와 브롤스타즈 "엘 프리모" 비슷하게 생겼네요... ㅎㅎㅎ

여담으로 브롤스타즈를 너무 많이 해서 이번에 그냥 지워버렸어요.

이렇게 자체적으로 원두제품들도 팔고 있습니다.

콤부차, 싱글 오리진, 블렌딩 등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귀여운 모습의 모형이네요.

'커피리브레'에 대해서 딱히 아는 것이 없었는데,

우리나라에 4곳 그리고 과테말라에도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커피 생산국중 한 곳인 과테말라에도 지점이 있다니 신기합니다.

저는 카페라떼 한 잔 시켜서 나왔습니다. 커피 맛 좋네요.

나중에 파미에스트리트에 쇼핑하러 오시거나 따로 들리실 일 있으시면 쉬어가시기 좋을 것 같아요.

전문점인 만큼 다양한 원두가 있으니 좋은 커피와 잠깐의 휴식이 필요하시다면 이곳 '커피리브레' 추천드릴게요.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반포동)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 

오전 9시 - 오후 10시 (연중무휴)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맛집 & 카페, 디저트 리스트!

 

[서울고속터미널 햄버거 맛집] '쉑쉑버거' 헤비함을 즐기고 싶은 햄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왠지 모르게 기름진 햄버거가 당기네요. 그래서 뉴욕에서 넘어온 핫 한 햄버거 프랜차이즈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서울고속터미널 맛집 '쉑쉑버거' 이곳도 사람들이 참 많은 곳이었는데.....

sdailylife.tistory.com

 

 

[고속터미널 맛집]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면주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강남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팔도 국수 면주방' 파미에스테이션은 정말 자주 오는데 리모델링 이후에 안 가본 음식점이 정말 많습..

sdailylife.tistory.com

 

 

 

[서울고속버스터미널 프리미엄 핫도그] '더메나쥬리' 프리미엄 핫도그와 고로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도그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고속버스터미널 프리미엄 핫도그 '더메나쥬리' 이곳을 안 지는 한 3달 돼가네요. 옆에 유명한 빵집인 메나쥬리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핫도그 집입니..

sdailylife.tistory.com

 

[신세계 강남점 디저트 맛집] '스콘zip' 앙버터와 전남친 토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작년에 핫했던 앙버터, 스콘 앙버터를 소개해드릴게요! 스콘 앙버터 맛집 '스콘zip' 작년에 찍은 사진인데요. 한창 핫했던 전 남자 친구 토스트 아시나요? 마담로익 치즈와 샹달프 블..

sdailylif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