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카페 '카페키츠네'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쇼핑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카페키츠네'

'메종키츠네'에 대해서는 많이들 아실 것 같은데요.

이렇게 브랜드 자체 카페도 운영중입니다.

물론 여기오면 옷이 정말 사고싶지만 커피만 마시러 왔습니다...  

매우 아기자기하게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컵 들과 원두인데요.

가격은 아기자기하지 않네요.

해당 브랜드를 좋아하시는 분들 이라면 한 두개쯤은 구매 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우로고를 본따서 만든 빵도 있네요.

피낭시에와 마들렌, 쿠키 그리고 여우 빵 이 네가지 종류가 다인 것 같아요.

디저트는 생략하고 커피만 시켰습니다.

일단 안에 자리가 없어서 바깥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근데 바람도 많이 불고 쌀쌀 하더라고요.

이제 곧 5월 인데 이렇게 추울 줄은 몰랐어요.

밖은 추우니 기다리는 동안 그냥 옷 구경좀 하러 갔어요.

이 요망한 여우...

사라고 유혹하네요.

유혹에 넘어갈까봐 얼른 다시 내려갑니다. ㅎㅎㅎ

커피를 받고 나와서 앉았는데 정말 컵홀더 하나 귀엽게 잘 만들었습니다.

가져가고 싶게 만들지 않았나요??

저도 가져갈까 하다가 그냥 두고 왔어요. ㅎㅎㅎ

너무 추웠던 지라 매장 안에 자리가 나자마자 바로 들어갔습니다.

매장 안은 그렇게 크지 않은 공간이라 자리를 찾기가 쉽지 않아요.

나중에 날씨가 좋아진다면 밖에서 마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가 좋았던 '카페키츠네'

만약 쇼핑을 하러오거나 밥을 먹고 카페를 찾을 때 한 번 들려볼 만 한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괜찮은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시면 이곳 '카페키츠네' 추천드릴게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23

매일 11:00 - 20: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