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페] 애월 감성 '하이엔드제주'

300x250

안녕하세요.

다들 여름휴가 계획 준비하시고 계시나요??

이미 다녀오신 분들도 계실 텐데 지금 제주도가 엄청 핫하잖아요.

제가 아는분도 차량 렌트를 할 수 없어서 포기하셨다는데

다들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관련 카페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제주도 애월 분위기 맛집 '하이엔드제주'

이곳은 제주도 올 때마다 정말 자주 오던 곳인데요.

몇 년 전만 하더라도 풀빌라도 운영했는데

이제 모두 카페로 바꿔버렸네요. 

카페 자체에서 원두를 로스팅해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들도 있으니 골라보는 재미도 있네요.

제가 주로 1층 위주로 촬영을 했지만 3층까지 있어요.

3층에는 지붕이 없어서 날씨가 좋다면 따사로운 햇살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

단 여름은 살 타기 좋은 곳이죠

날씨는 기가 막힐 때 와서 좋았습니다.

야외에 앉아서 햇살을 즐기고 이후에는 앞에 바다 쪽으로 나가서 사진도 찍고 시간을 보냈죠.

제주도 오면 무조건 들리는 곳인 만큼 만족도도 높습니다!

위치로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해요.

주변에 맛집이나 다른 카페들도 많고

바로 앞에 바다도 펼쳐져 있고 완전 감성 충만한 곳이죠.

여자 친구나 배우자 그리고 가족분들과 와서 힐링하시기 좋은 곳입니다.

저는 칙칙한 남자들끼리 왔지만 여러분은... 행복하세요...

풀빌라들이 줄줄이 있던 위치였는데

카페로 바뀐 뒤 이렇게 탁 트여 있네요.

개인적으로 풀빌라 만족스러웠는데 아쉽습니다.

이쁜 한 쌍의 커플샷!!

이뻐서 그냥 카톡 프로필로 했더니 모두 저인 줄 알았나 봅니다.

여자 친구가 없는데 말이죠...

아무튼... 저렇게 산책로가 주변에 깔려있어요.

근처에 유명한 카페들이 많이 있거든요.

GD카페와 '봄날'이라는 카페가 있어서 사람들이 항상 붐빕니다. 

제주도는 정말 물이 맑아서 보는 제 마음이 확 트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카누를 타시는 분들도 계신데 타볼 만한 거 같아요.

노을질 때 한번 타봤는데 분위기가 제대로입니다.

요 백구 녀석도 햇살을 즐기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이 영상은 도착하자마자 찍었는데

여성분들이 이뻐서(?)가 아니라

상황이 무슨 영화에 나오는 장면 같아서 자연스럽게 찍게 되더라고요.

다들 힐링하시러 가신만큼

분위기 좋고 편한 곳에서 푹 쉬시다 오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감성 충만함을 느끼시고 싶으시다면

이곳 '하이엔드제주' 추천드릴게요.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

매일 09:00 - 22:00 (라스트 오더 21: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