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힙한 박물관 카페] 드넓은 공간을 가진 카페 '조양방직'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꽤나 흐리네요.

다들 감기 걸리시지 않게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주말에 다녀온 힙한 카페입니다.


강화도 박물관 카페 '조양방직'

인천에는 비행기 타러 많이 가봤지만

이곳저곳 둘러볼 목적으로는 가본 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친구들과 다녀왔습니다!

1933년부터 계속 이어져왔다니 신기하네요.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바이크가 맞이해주네요.

무조건 사진각입니다. 

ㅎㅎㅎ 제 친구도 한 컷 찍었어요...

요새 개한테 물리는 사고가 뉴스에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제 친구는 안 물어요 ㅎㅎㅎ

사진 몇 컷 찍다 보면 이제 안내하시는 분이

커피 주문할 수 있는 곳을 알려주시는데 1인 1 음료입니다!

주중인데도 많이들 찾아오셨습니다.

이렇게 공장을 리모델링한 카페들은 꽤 있지만

이곳은 규모가 어나더레벨입니다.

카페 내부가 예스러운 멋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은 좀 더 아기자기한데

직원분들만 드 나실 수 있더라고요.

저는 얼죽아로...

여기 오기 전에 갯벌장어를 먹고 왔는데

너무 배불리 먹어서 카페인이 당겼어요 ㅠㅠ

커피를 받아오시면 이제 굉장히 넓은 공간이 펼쳐집니다.

보통 인스타 피드에 많이 올라오는 공간이더라고요.

넓게 탁 트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잠깐 자리에 앉아서 한 컷 한컷.

요즘 카페 인테리어가 날 것 그대로의 느낌이 나는 곳이 많은데

이곳 조양방직도 비슷해요.

다만 이 공간 외에도

야외에 박물관처럼 둘러볼 곳이 많은 것이 차이점이에요.

그렇다고 커피 맛이 특별하고 그런 곳은 아닙니다.

강화도에 들린 김에 오신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아 테스형~ 우리의 영원한 젊은 형

나훈아 형님의 옛 앨범 사진들이 이렇게 전시되어있는데

정말 남자답게 생기시고 한편으로 마이클잭슨 느낌도 나시네요.

이곳은 야외인데 벤츠도 있네요 ㅎㅎㅎ.

여기저기 둘러보실 수 있는 곳이 많으니

천천히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카페라기보다 박물관 느낌이 강하게 드는 곳이에요.

강화도 들리실 일 있으시면

한번쯤 오셔서 커피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화도 힙한 카페 '조양방직' 추천드릴게요.

 


인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5번길 12

평일 11:00 - 20:00, 주말 공휴일 11:00 - 22: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