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카페 맛집]강릉 순두부트래핑급 젤라또! '순두부젤라또 1호점'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두 번째편!! 


지난 번 얼큰한 짬뽕을 먹고 입가심을 하고 싶어서 

초당순두부젤라또 집에 왔어요!!!

초당순두부젤라또 1호점 '순두부젤라또 1호점'

솔직히 짬뽕 먹으러 갔을 때 사람이 너무 없어서

역시나 다들 안돌아다니시는구나... 했는데

저희가 사람이 없는 곳으로 갔던 거더라고요.

강릉하면 역시 초당순두부인지 

초당순두부거리에 엄청 인파가 몰렸습니다...

젤라또가 잘되서인지 주변에 

다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그나저나 줄을 서기전에 차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를 어떻게 해야하나 계속 걱정했는데

주변에 무료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하느라 진을 빼서  주차장 사진을 못찍었는데 

근처에 오시면 표지판에 

적혀 있으니 잘 찾으시면 좋겠네요!!!

이렇게 메뉴판이 있는데 

웬만한 인기있는 맛들은 금방 매진되네요....

그래도 나름 일찍왔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하지만!!!

순두부젤라또이니 또 

기본 맛으로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저희는 순두부젤라또와 흑임자젤라또를 시켜봤어요~

이렇게 앞에서 주문을 하면 직원분들이 

바로바로 아이스크림을 건네주세요!!!


제가 고른 흑임자젤라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저는 원래 흑임자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요

공차에서 먹었던 흑임자라떼가 

저한테는 잘 맞지 않았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웬걸~ 깔끔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처음에 약간 밋밋한 것 같기도 했는데 

뒤로 갈수록 중독되는 것 같아요

제 여자친구는 기본 순두부젤라또!

저는 개인적으로 제거가 더... ㅎㅎㅎ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강릉에 오시면 맛있는 

밥도 먹고 디저트도 드실텐데

유명한 순두부젤라또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깔끔한 아이스크림이 당기신다면 1호점!

이곳 순두부젤라또 1호점 추천드릴게요.

주소

매일 10:00 - 19:30 매주 화요일 휴무

매일 15:30 - 16:30 브레이크타임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