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 트렌디한 카페 '카페 툇마루' 인생 흑임자라떼

300x250

안녕하세요~ 학업이 바빠져서 업로드가 좀 늦었네요. 

오늘은 네 번째로 강릉에서 힙한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요!

강릉 트렌디한 카페 '카페 툇마루'


카페 안으로 입성하기 까지 정말 20분 가량 걸렸습니다.

다행히 주중에 들려서 엄청 길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다음날 이곳 커피가 생각나서 다시 왔을 때는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거든요.

아무튼!

'툇마루'에 처음 오셨다면 당연 시그니처 메뉴인 툇마루커피를 마셔야겠지요??

이렇게 앙증맞은 마들렌도 있었지만 패스했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먹어봐야겠어요~

먹어보신 분 있으시면 어떤 맛인 지 답글로 남겨주세요~!!!

주문을 하시고 뒤돌면

짜란!

앉을 공간이 나오지요. 

외관을 보았을 때는 되게 클 줄 알았는데 내부는 크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줄을 서있어야 하는구나...

커피도 기다릴겸 정원(?)에 나와봤어요.

내부보다 정원이 더 크더라구요 ㅎㅎㅎ

이곳은??!!!

바로 인스타용 스팟!!

다들 한 컷씩 찍으시던데... 저도 한번...

바깥 쪽 구경을 마무리하고 이제 2층으로 왔습니다. 

올라오자마자 이렇게 웜계열의 램프가 맞이합니다.

이 자리도 사진 찍기 참 좋은 자리인 거 같아요. 

다들 여자, 남자친구 인생샷 한 컷씩 찍어보세요!!!

툇마루커피 그림!!!

느낌있어보이는 그림입니다. 

툇마루커피는 일반 라떼에 흑임자크림이 들어가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공차에서 흑임자라떼를 먹었을 때는 별로였었는데

이곳 흑임자는 인정!

바로 옆에는 이렇게 또 좌석들이 있습니다. 

저는 좀 더 운치를 느끼고 싶어서 1층에 자리 잡았어요!

이제 받아온 툇마루커피를 가지고 자리로 왔습니다. 

찍은 각도로 봐서는 밖에서 찍은 거 같지만 안에서 찍었어요 ㅎㅎㅎ

그나저나 때깔이 정말 곱습니다.


와아~ 이 각도로 보니 흑임자크림이 잘 보이네요.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섞어먹기보다는 그냥 마시는게 낫다고 하세요.

확실히 섞지 않는 게 흑임자, 우유 그리고 에스프레소 맛이 각각 오다가 

입안에서 어우러지는 걸 느끼실 수 있어요.

이건 정말 맛있네요...

강릉 여행 전까지 인스타로 자주 봤었는데

드디어 한번 들려보게 됐네요.

정말 만족스러웠던 카페였던 거 같아요. 

흑임자의 고소함과 라떼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여러분도 강릉 여행 오신다면 이곳 '툇마루' 추천드릴게요.



매일 11:00~19:00, Last Order 18시30분(조기 매진될 수 있음)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32 카페 툇마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