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세계백화점, 고속터미널 맛집] 부산 서면 디저트 맛집 '프띠르'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책 구매하러 나온김에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신세계강남점 식품관을 들렸

습니다.

부산 서면 디저트 맛집 '프띠르'



달달한 디저트가 땡겨서 둘러보던 차에 팝업스토어가 한 곳 생겼더라고요. 보니까 딱 에그타르트를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결정했습니다!!! 프띠르라고 부산 서면에서 유명한 디저트 집이라고 합니

다. 처음 들어보지만 유명하고 맛있다고하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근데 자세히 보니까 에그타르트

뿐만 아니라 유자패션후르츠, 솔티카라멜, 초코 등 다양한 맛의 타르트를 파는 곳이더라고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캐러맬라이징이 제대로 된듯한 모습이 완전 겉바속촉입니다!!! 

우연찮게 들렸는데 좋네요~ ㅎㅎㅎ 


요놈이 유자패션후르츠인데요.  딱 봐도 새콤달콤의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안타깝게도 솔티카라멜과

초코는 다 팔려서 없었어요...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인가 봐요. 

다음에는 다른 두 가지 맛도 맛보겠습니다!

우선은 에그타르트 네 개와 유자패션후르츠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타르트들을 포장해주시는 동안 한 컷~ 구매갯수에 따라 포장박스가 다른데요. 

정사각형 박스가 네 개, 직사각형 박스가 8개용입니다. 



구매완료! 얼른 집에가서 먹어봐야겠네요~ 맛있으면 또 와서 구매해야지~!!!



이쁘게 포장된 박스. 빨리 열어야지 현기증 난다...



박스 메인에 초코타르트가 있네요??? 메인을 먹었어야 하는데 다음에 꼭 사옵니다 꼭!



이렇게 오픈을 하면 타르트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네 저렇게 해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 인별그램, 깨톡 주소... 패스



와우! 가까이서 보니 더욱 맛있어 보여요. 탄듯한 캐러맬라이징, 샛노란 노른자와 바삭한 크러스트...

완벽한 조합입니다.



한 입 베어물고 난 단면이 정말 겉바속촉이란걸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달달한 에그타르트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에그타르트도 두 종류가 있다던데 이렇게 태우는거랑 다른 하나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신세계강남점 지하 BAKE도 에그타르트를 파는데 그 에그타르트가 다른 

방식인거 같아요. 그나저나 정말 맛있네요! 



침이 고입니다. 바로 먹고 싶었지만 에그타르트만 순삭 시키느라 뒷전으로... ㅎㅎㅎ

한입 먹고나면 하나만 사온걸 후회하겠죠?? 정말 다음에는 네 가지 맛으로 다 쓸어와야겠습니다!!!



정말 맛있는 디저트 가게가 팝업 스토어로 들어와서 좋네요. 언제까지 운영할 지는 모르겠지만 있는동

안에 열심히 사먹어야겠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다 먹었는데... 여러분도 다양

하고 달달한 에그타르트를 맛보고 싶으시면 신세계강남점 B1층에 있는 프띠르 한번 들려보세요! 


주소


매일 10:30 - 20:00 (코로나 상황)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B1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맛집 & 카페 & 디저트 리스트!

 

[서울고속터미널 돈가스 맛집] '타쿠미나가사키' 치즈의 향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도 오고 몸도 축축 늘어나니까 축축 늘어나는 치즈 돈가스집을 소개할 까 합니다. 고속터미널 돈가스 맛집 '타쿠미' 다양한 메뉴들이 있기 때문에 그때그때 당기시는 걸로

sdailylife.tistory.com

 

[서울고속터미널 햄버거 맛집] '쉑쉑버거' 헤비함을 즐기고 싶은 햄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왠지 모르게 기름진 햄버거가 당기네요. 그래서 뉴욕에서 넘어온 핫 한 햄버거 프랜차이즈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서울고속터미널 맛집 '쉑쉑버거' 이곳도 사람들이 참 많은 곳이었는데.....

sdailylife.tistory.com

 

[고속터미널 맛집]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면주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강남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팔도 국수 면주방' 파미에스테이션은 정말 자주 오는데 리모델링 이후에 안 가본 음식점이 정말 많습..

sdailylife.tistory.com

 

[서울고속버스터미널 프리미엄 핫도그] '더메나쥬리' 프리미엄 핫도그와 고로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도그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고속버스터미널 프리미엄 핫도그 '더메나쥬리' 이곳을 안 지는 한 3달 돼가네요. 옆에 유명한 빵집인 메나쥬리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핫도그 집입니..

sdailylife.tistory.com

 

 

[강남신세계백화점 파미에스트리트 카페] '커피리브레' 커피에 자유를 입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남 신세계백화점 파미에스트리트 카페 '커피리브레' '커피리브레'는 어쩌다 지나가면서 한 번

sdailylife.tistory.com

 

[신세계 강남점 디저트 맛집] '스콘zip' 앙버터와 전남친 토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작년에 핫했던 앙버터, 스콘 앙버터를 소개해드릴게요! 스콘 앙버터 맛집 '스콘zip' 작년에 찍은 사진인데요. 한창 핫했던 전 남자 친구 토스트 아시나요? 마담로익 치즈와 샹달프 블..

sdailylife.tistory.com

 

 

[강남신세계백화점 파미에스트리트 디저트] '플러스 크로플' 크로아상과 와플의 만남

안녕하세요. 다들 맛있는 저녁 드시고 계실 시간인데 그 이후에 디저트들 드시겠죠? 그래서 요새 핫한 디저트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디저트 '플러스 크로플' 크로플에 대해

sdailylife.tistory.com

 

[강남 신세계백화점, 고속터미널 맛집] 이탈리안 전통 아이스크림 '젤라띠젤라띠'

안녕하세요. 월요일이라 그런지 당이 빨리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당이 필요할 때 아이스크림 한 입 먹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강남 고속터미널 이탈리아 전통 아

sdailylif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