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짬뽕 맛집] 교동반점이 아닌 색다른 '강릉궁짬뽕'

300x250


안녕하세요.  

지난주말 강릉에 1박2일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강릉 관련 포스팅을 주로 올릴 것 같아요

여유롭게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쉬다 오자 주의로 가서 

그런지 정말 편하게 있다 왔습니다

여러분은 강릉하면 먹고 싶은 음식으로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보통 초당 순두부를 떠올리실 거 같은데 

저와 여자친구는 칼칼한게 당겼던 지 

짬뽕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러저리 검색해보았는데

 맛있어 보이는 짬뽕집 한 곳을 발견했습니다!


강릉에서는 짬뽕도 굉장히 인기있는 음식인데

 그중 교동반점이 가장 잘 알려져 있죠!

저희도 처음에 교동반점 본점을 가볼까 하다가 

이곳을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강릉 짬뽕 맛집 '강릉궁짬뽕'

바깥에는 이렇게 대표메뉴로 

구성된 메뉴판이 보이더라고요. 

저는 차돌짬뽕을 먹고 싶었는데 

혹시 안되나 해서 걱정 했었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와서 

메뉴를 보니 다양하게 있네요~ 

저는 무조건 차돌짬뽕!!!

여자친구는 불향오징어짬뽕을 시키고 

사이드로 미니탕수육도 시켰습니다!


와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확실히 육류파라 고기가 들어가있는 

육수를 보니까 정말 군침이 돌더라고요.

내용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굉장히 기대가 되더라고요.

면을 들어보시면 초록색 면이 나와요~

면을 만드실때 시금치 가루를 사용하시기 때문에 이러한 색이 나온다고 하는데

색다른게 저는 좋았습니다! 

국물 한입하고 면치기 호로록 하면...

쵝오...

그냥 속이 풀립니다 ㅎㅎㅎ

탕수육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미니탕수육인데도 

양이 꽤 들어있어서 가성비로 정말 좋아요!

너무 흡입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제 위가 받쳐만 준다면 밥도 말아먹고 싶었지만 

아쉽네요...

이곳이 좋은 점은 배불리 먹고 바로 앞에 

강문해변에 잠깐 산책을 할 수 있다는 거죠!

잠깐 걸어다니니 소화가 금방 되더라고요.

여러분도 강릉에서 칼칼한 

짬뽕 한 그릇 하시고 싶으시면 

이곳 '강릉궁짬뽕' 추천드릴게요



매일 10:3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재료소진시 마감

 강릉시 창해로 27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