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맥주 바틀샵, 탭하우스] 인생맥주를 찾기 위한 여정 '크래프트브로스'

300x250

안녕하세요. 며칠 사이에 눈도 많이 내리고 엄청 추워졌는데 다들 코로나뿐만 아니라 

감기도 조심하세요!

오늘 저는 맥주가 당겨서 바틀샵을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 '크래프트브로스' 

주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잖아요~ 저는 그 중에서도 맥주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몇 년전에도 다른 바틀샵에서 구매해서 마시고, 수제맥주집도 찾아가고 할 정도로 맥빠입니다!

유투브를 보다가 '맥덕'님이 영상에서 바틀샵 지도를 풀어주셔서 봤는데 근처에 몇 군데 있더라고요~

맛있는 맥주를 먹겠다는 일념하에 추위를 무릅쓰고 꽁꽁 싸메서 다녀왔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마릴린 먼로 할머니의 IPA 맥주가 눈에 띕니다. 직접 양조한 맥주인 것 같은데 

비주얼적으로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다음에 마셔봐야겠어요!!! 그리고 저는 맥주잔이 갖고 

싶어서 저기 왼쪽에 있는 잔을 구매했어요!!!

마릴린 먼로 할머니 포스터!!! 정말 매력적이십니다. 그 시대를 풍미하실만하네요~

맥주 관련 책도 판매하고 계시네요. 나중에 맥주 공부를 위해서 구매해봐야겠어요~!!!

내부를  이렇게 식사공간이 있어요~ 맥주 전문점인만큼 식당은 좀 늦게 열더라고요. 

바틀샵은 오후 3시부터 여니까 오전에 가는 불상사는 없어야겠죠?

자 그러면 맥주를 구경해보겠습니다!!!

와아~ 꿈의 공간... 다양한 맥주들이 펼쳐져 있으니 심적으로 풍족함을 느낍니다 ㅎㅎㅎ

바틀샵이 좋은건 다양한 나라에서 인기있고 맛있는 제품만을 엄선해서 들여온다는 건데요. 

편의점이나 다른 마트에서 쉽게 볼수없는 맥주들로 가득해서 좋아요~!!!

벨기에 맥주, 미국 맥주, 독일 맥주 자체 수제 맥주, 포터, 스타우트, 라거, 에일, IPA, 트라피스트, 

임페리얼 스타우트.... 너무 많아요... 그래서 무엇을 마셔야할 지 고민 고민입니다. 근데 유럽 여행한 지

인이 그렇게 벨기에 맥주를 칭찬해서 벨기에 맥주가 정말 궁금했습니다. 나중에 직접 가서 마셔보고

 싶어요 ㅠㅠ


구경하시면 와인같이 생긴 맥주들도 보이는데요. 가격대가 꽤 있죠~ 저건 다음에 꼭 마셔볼겁니다!!!

그리고 제가 기네스를 좋아하는데 직원분이 Murphy's를 추천해주셨어요. 맛이 기네스랑 비슷하

다고 하네요. 자세히 보니, Murphy's도 아일랜드에서 만들어졌더라고요. 역쉬~!!!

제가 스타우트 맥주를 정말 좋아하는데 와우 맛있어 보이는 맥주들이 즐비합니다~~


직원분은 노스 코스트와 파운더스를 추천해주셨어요! 유투브 영상에서 본 거 같은데... 정말 행복한 

고민이 늘어나네요...

자~!!! 제가 구매한 품목입니다! 왼쪽부터 세인트 버나드 밀맥주(벨기에), 노스 코스트 스타우트(미국),

트리펠 카르멜리엇(벨기에)으로 각기 다른 종류의 맥주를 골랐습니다. ㅎㅎㅎ 넘 좋네요!

입구 앞에 진열해 놓으셨는데, 저는 기네스 맥주잔을 살려고 하다가 다른 잔을 구매했는데 

직원분이 고맙게도 기네스잔도 공짜로 주셨어요. 운이 매우 좋네요~

이렇게 가려고 했는데... 눈에 아른거리던 기네스 삘! 맥주인 Murphy's!!! 내 너를 버리고 갈 수 없다...

결국 함께 데려왔습니다 ㅎㅎㅎ

돌아오는길에 피자를 사서 왔습니다. 그리고 맥주 두 병을 깠죠(?). 세인트 버나드는 어머니꺼 

저는 트리펠 카르멜리엇!!!

트리펠 카르멜리엇입니다! 색이 정말 이뻐요. 트라피스트 맥주는 개인적으로 처음인 것 같은데 

향이 굉장히 향긋하고 달콤해요. 묵직한 느낌이 아니라서 목넘김도 부드러웠습니다.

피자랑 잘 어울리는게 괜히 바틀샵을 가는게 아닌 것 같네요. ㅎㅎㅎ

이렇게 오늘 바틀샵과 맥주 후기를 간략하게 적었습니다~!!! 바틀샵 말고도 식사도 가능한데 주중은

17시 주말은 15시부터 가능합니다. 저희 어머니가 이곳에서 식사 하신 적이 있다고 하셨는데 

굉장히 좋았다고 하시더라고요. 

다음에 날이 풀리고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한번 들려봐야겠습니다!!!

저처럼 수제맥주 또는 다양한 해외맥주를 경험해보고 싶으시면 이곳 '크래프트브로스' 바틀샵 

한번 들려보세요!



매일 15:00~24:00 (바틀샵)

주중 17:00~01:00 , 주말 15:00~01:00 (탭하우스)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2길 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