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맛집] 차돌박이와 밀면의 만남 '밀화'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신세계 강남점 '밀화'라는 한식당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자주 가지만 11층 식당은 별로 가는 일이 없었는데요.

우연찮게 찾아갔지만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여기서 추천메뉴가 주로 고기더라고요. 가볍게 패스

다음 기회에 먹어보고 ㅎㅎㅎ

저와 여자친구는 밀면, 비빔밀면 그리고 차돌박이와 야채무침을 골랐습니다.

먼저 나온 차돌박이 야채무침. 

밀면과 함께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시켰는데 대박 초이스!

이 곁들임 메뉴가 큰 역할을 할 줄 몰랐습니다.

특히, 저 야채가 무슨 이름인지 기억은 안 나는데 고수 비슷한 향을 내는 게 향긋했어요.

솔직히 저렇게만 나와도 밥 한공기 뚝딱할 거 같습니다.

저는 비빔밀면을 여자친구는 밀면을 시켰어요.

왠지 느낌상 비빔밀면이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TMI로 제가 부산에 놀러갔을 때 밀면에 안 좋은 추억이 있어서...

시키면서도 걱정이 되긴 했지만 '이곳은 다를 수도 있지'하며 도전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충분히 배부름을 느낄 수 있는 양입니다.

다 비비고 차돌박이와 함께 싸 먹는 비빔밀면...

아 솔직히 정말 맛있었습니다. 부산 밀면에는 미안하지만

이 밀면이 압도적이었어요.

밀면의 식감과 양념의 조화도 좋지만 차돌박이가 얹혔을 때 고소함이 추가되는!!!

곁들임 메뉴 안시켰으면 큰일 날 뻔했네요.

더 많은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이후에는 먹는데 집중하느라 깜빡했습니다. (반성합니다.)

곁들임 메뉴인데 가격이 24,000원이라 조금 부담이 되긴 하지만

밀면과 함께 행복을 입안에 머금을 수 있습니다. (오그라드네요...)

이상 내돈내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밀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매일 11:00 - 21:30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11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