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2 레더 (Kill Shot 2 Leather) by 크림(KREAM)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2 레더

제품 리뷰를  하겠습니다.

 

- 브랜드: 나이키

- 모델명: 제이크루 킬샷2 레더 (sail-midnight navy gum yellow)

- 소재: 인조가죽(합성피혁)

- 사이즈: 275

(본인 기본 사이즈 270, +5)

제이크루 나이키 킬샷2 레더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저도 하나 갖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하다가 이번 기회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킬샷2에 대한 수요가 많다 보니 오프라인에서 구하는 것은 어렵고 온라인에서 구매를 해야 하더라고요.

파는 곳은 많지만 신뢰도가 가는 곳을 찾는 게 어렵잖아요 여러분?

(가품 구매 경험도 있어서...)

그래서 이번에는 진품과 가품을 구별하는 수고를 덜기 위해

네이버 스노우에서 운영하는 스니커 플랫폼 "KREAM"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크림(KREAM)에서 구매를 하신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정말 오래 걸려요. 음... 해외구매대행을 한다는 느낌?

거의 한달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확실히 깔끔하게 포장돼서 배송된 모습을 보니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정품 보증서가 들어있어요. 굉장히 믿음이 가는 부분이죠.

크림(KREAM)도 처음에는 정가품 문제 때문에 곤혹을 겪었는데 점차 개선되고 있나 봅니다.

(내 거는 정품이겠죠?)

서비스 부문에서는 현재 무료 검수와 무료배송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이 바로 배송기간이에요.

먼 타국에서 오는 것도 아닌데 한 달가량 걸리는 배송이라면...

앞으로 계속 이용할지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이제부터 실물 샷을 보여드릴게요.

실루엣이 정말 이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모난 부분 없이 단정하고 깔끔해서 보는 내내 흐뭇하네요.

저는 반업한 275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불편함 없이 잘 맞았어요.

구매 전 많은 후기들을 보니 제이크루 킬샷2 고유의 날카로운 모습을 유지하고 싶다면 사이즈업 추천!

저는 원래라면 265이지만 발볼 때문에 보통 270 사이즈를 신는 사람인데,

제이크루 킬샷2도 270으로 갔다면 옆쪽이 튀어나왔을 거 같아요. 

앞으로 제 신발장에서 발이 자주 가는 신발이 될 놈입니다.

제이크루 킬샷2처럼 스테디셀러 하나쯤 장만하면 언제 어디서든 신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죠. 

이상 간단히 나이키 x 제이크루 킬샷2 레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좋아요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