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아더에러(Adererror) 6주년 후드_그레이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의 내돈내산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아더에러(Adererror) - 6주년 후드_그레이(6th hood_grey)'



최근에 아더에러가 6주년 기념으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몇년 동안 아더에러에 관심이 생

겼지만 스타일하기에는 과감함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멀리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이쁜 제품이 나왔

더라고요...? 그래서 공홈에서 구매하려고 하니 이미 sold out... 

그래서 쇼룸을 가보자!!!해서 부랴부랴 옷 챙겨입고 용산구에 있는 아더에러 쇼룸으로 출발했습니다.

옷을 구매해야겠다라는 생각이 강해서 쇼룸을 찍진 못했네요... 다른 분들이 찍은 것도 많을테니 저는 

Pass~


이미지 출처: 아더에러 (http://adererror.com/)

이미지 출처: 아더에러 (http://adererror.com/)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굉장히 깔끔하지 않나요? 보자마자 제가 갖고 싶었던 스타일

의 후드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무조건 구매를 위해서 뛰어갔죠!



주택가에 위치해 있고 길이 구불구불 미로같아서 초행길에 헤매실 수도 있어요! 



구매 후 신나서 박스샷만 주구장창 찍었네요 ㅎㅎㅎ;;; 정말 저 요망한 파란색이 두근거리게 합니다. 

얼른 집에가서 제품 사진 찍을 생각에 신났어요 ㅎㅎㅎ


드디어 집에 도착해서 개봉을 합니다. 고운 자태로 잘 포장이 되어있죠??? 정말 이쁘네요!!!



제품택도 정말 고급스러워요. 우리나라 스트릿 브랜드중에 이런 퀄리티를 만날 수 있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쇼룸에서 직접 A1, A2 사이즈를 다 입어봤는데요. 제품 자체가 오버핏으로 제작되었

기 때문에 사이즈 선택에서는 본인의 스타일 선호에 따라 나뉠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73/75

로 운동을 해서 상의를 105로 입는데 A1을 입어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팔을 돌리거나 할 때도 끼인다

는 느낌이 덜 하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후드 위에 아우터를 입을 거를 생각해서 A1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근데 직원분도 말씀하시길 두 사이즈의 실측에 있어서 1-2CM 차이밖에 안나

서 선호하는 핏으로 선택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번 6주년을 기념해서 시그니처 로고가 6조각으로 나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포인트가 굉장히 

멋스러운 거 같아요. 이 자체만으로도 아더에러가 어떤 브랜드인지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제 후드 조임줄을 보시면 아더에러만의 독특함, 재치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조임줄 끝

이 플라스틱으로 감아있는데 이번 아더에러 6주년 후드에는 쇠인가요? ㅎㅎㅎ;;; 디테일을 주었어요.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서 상모돌리기 하다가 누가 맞으면 굉장히 아프겠네요...



이제 뒷편을 보면 또 다른 디테일이 있습니다! 저 옆구리 부분 아래로 길게 이어진 선 보이시나요? 

여자친구는 손잡이라고 칭하던데... 개인적으로 핏을 잡아주는 디테일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앞에 모델이 입었을 때 실루엣을 보면 뒷모습이 굉장히 매끄럽게 떨어지지 않았나요? 

보통 후드를 입으면 옆구리 쪽으로 퍼지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이번 아더에러 6주년 제품은 그 부분을

잡아준 것 같습니다. 이미 오버핏 제품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 슬림함을 준 것 같아요!!! 


그리고 밑단이 굉장히 탄탄해서 핏이 망가지지 않게 잘 잡아주고 오버핏인 대신 길이가 길지 않기

때문에 숏패딩의 느낌이 나는 후드라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하기에 좋습니다!



이번에 소매부분을 보면 띠를 두른 듯한 포인트를 주었는데 이런 소소한 포인트들이 재미를 주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에는 파란색, 왼쪽에는 흰색으로 해주었네요!



그리고 뒤쪽 오른편에는 이렇게 스티치 포인트를 주었는데 저 kis???가 무슨 뜻인지 모르겠더라고요. 아는분 계시면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또다른 디테일은 바로 후드인데요. 후드가 두개에요! ㅎㅎㅎ 이것도 굉장히 재미난 부분이네요. 

하나만 쓰시고 다녀도 되고 두개 다 쓰셔도 되고 본인의 취향(?)에 따라... 

저는 둘 다쓰고 다닐 거 같습니다.




이렇게 아더에러 6주년 후드_그레이 제품을 자세히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하는 후드

입니다. 실제로 자주 손이가는 제품이기도 하고요. 지금은 공홈뿐만 아니라 쇼룸에서도 sold out되었

을 거 같은데, 만약 재고가 들어온다면 꼭 겟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아더에러는 이외에도 다양

한 제품, 콜라보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까 한번 둘러보세요!

이상 아더에러 6주년 후드_그레이 리뷰였습니다!

좋아요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