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리뷰] 수제화 메카 성수동에 위치한 '936 STUDIO & 아톤슈즈'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는 매장리뷰와 함께 준비했습니다! 

6-7년 전만해도 구두 같은 건 직장 다닐때나 신을 줄 알았었는데...

트렌드가 무섭긴 하네요. 

요새 다들 기본 더비슈즈뿐 아니라 다양한 구두 & 부츠들을 소유하시더라고요.

저도 하나 구매하고자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성수동 수제화 전문점 '아톤슈즈'

아 사진이 흔들렸네요... 

초행길이다보니 처음에 쇼룸 위치가 어딘지 좀 헤멨어요.

해당 위치에 렌트카 업체 매장이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 쉬운데

앞에 사진처럼 투명 판넬이 있으니까 

놓치지 마시고 렌트카 매장 안쪽으로 들어오세요!!!

그리고 이곳은 쇼룸인데

일반 매장과 비슷하게 제품을 실제로 보고 신어보고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아 쇼룸 오시기전에는 미리 예약 하셔야합니다!


들어오자마자 조명이 절 감싸네요~

바로 왼쪽으로 돌면 이렇게 쇼룸 내부가 나옵니다. 

정말 깔끔하게 꾸며져있어요. 

신발장에는 종류별 사이즈별 신발들이 들어있어서 

사장님에게 물어보시면 신어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감성 한 바가지네요~~

자! 이제 여기서 부터 신발들이 촤라라~~

정말 이쁜 신발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여유만 된다면 다 가져가고 싶어요 ㅠㅠ

기본 신발부터 요새 유행하는 스퀘어토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퀄리티 또한 좋습니다!


신발들 사진을 가까이서 찍진 않았지만 

하나같이 때깔이 곱습니다 ㅎㅎㅎ

저는 기본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페니로퍼 브라운으로 골랐습니다!

구매하기 전 직접 보고 싶어서 들렸는데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기본과 비브람이 있는데 

자세한 설명은 아톤슈즈에서 퍼왔습니다!

쇼룸에서 구경하셨더라도 현장결제는 안되고 온라인스토어로 하셔야 돼요.

주문하실 때 본인이 평소신는 운동화나 구두 사이즈 기입 

그리고 발볼과 아웃솔 선택이 가능하니 

정말 발에 딱 맞는 구두를 얻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여기서는 주문제작 시스템이라 2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저는 신발이 도착할 날이 얼마 안남았는데요~

자세한 제품리뷰는 받는데로 진행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내 발에 맞는 구두 한 켤레 구매하신다면 

'아톤슈즈'도 체크리스트에 넣어보세요!

 


평일 14:00 - 20:00 / 토요일 14:00 - 18:00 방문시 전화예약
일요일, 공휴일 휴무
서울 성동구 성덕정3길 7-1


좋아요많은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