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국수전골, 샤브샤브 맛집 '한우리'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한우리'

강남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전골 전문점이에요.

아빠가 샤브샤브를 좋아하는데 외식하면 자주 오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저희는 버섯 소고기국수전골 세트 3인분을 시켰어요. 

만약 위가 크지 않은 분들 여럿이서 드신다면 1인분 적게 시키는 게 나을 거예요.

양이 겁나... 많거든요.

 

 

육수가 팔팔 끓을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밑반찬들도 굉장히 정갈하게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묵이 맛있더라고요.

달짝지근해서 보통 먹던 묵이랑은 다른 느낌이에요.

 

 

기다리는 동안 맥주 한잔 크으...

정말 시원하게 생겼죠? 생맥이에요. ㅎㅎㅎ

좋은 음식과 함께하는 생맥은 언제나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이제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면을 넣어주고
그다음 갖은 재료들을 다 넣습니다. 


샤부샤부의 매력은 속전속결.
빨리 익혀서 빠르게 먹는다.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채소, 고기, 국수까지 탄단지가 골고루 갇혀졌습니다.

Heavy meat lover인 저에게 강제적으로 야채를 먹게 하니 좋습니다.

가끔 건강하게 먹고 싶을 때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국수전골로 배를 어느 정도 채웠다고 끝나면 안 되죠.

영양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은 육수에 밥과 준비된 재료들을 넣어서 죽을 만드는데게 또 별미예요.

아무리 배불러도 먹어야죠! ㅎㅎㅎ

 

 

이런 게 바로 먹다 죽겠다는 느낌... 

여기 오면 정말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도 2인분만 시켜야 한다고 했던 거 같은데 

같은 실수를...

 

 

마지막 입가심은 수정과로! 
달달한 수정과로 입안을 상쾌하게 해 줍니다.


이로써 2kg 찐 느낌이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한우리'는 전골, 샤부샤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부모님을 모시고 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정말 배불리 먹고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저희가 먹은 것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한번 들리셔서 드셔 보세요!


이상 '한우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매일 11:00 - 22:00

반포동 118-3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1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