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lvc 청바지수선 전문점 '청단봉 '

300x250

 

 

lvc 청바지수선전문점 '청단봉'

 

 

오늘은 지난시간 리뷰했던 LVC55501를 수선한 내용입니다!

 

소킹 리뷰를 간략히 하자면 저는 세탁기에 30 ºC에 30분 돌려서 말렸습니다.

 

기장은 10cm 좀 넘게 줄었는데 제가 살짝 늘려보니 금세 늘어나버리더라고요.

 

전반적으로 소킹 결과에 만족하지만 역시 수선을 맡겨야 했습니다... 

(키만 더 컸어도...)

 

리바이스 lvc가 가격이 나가는지라 아무데서나 맡기고 싶지 않았습니다. 물론 체인스티치도 유지해야 했고요. 

 

수소문한 끝에 영등포구에 위치한 '청단봉'을 찾아갔습니다.

 

수선 후기가 매우 좋았어서 카카오톡채널로 예약을 잡고 방문했습니다.

 

 

약간 철물점 느낌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홍보물도 파란색 바탕으로 했네요.

(깔끔하고 브랜드 이름과도 매치가 돼서 좋았습니다!)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외관에 간단한 푯말이 있네요. 

 

이미 제 앞에 고객이 와 계시더라고요.

 

 

왠지 모를 설렘을 갖고 들어와 앉았습니다.

 

청바지수선에 필요한 재료들과 재봉틀이 있는데 운영은 사장님 한분만 하시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많은 재료들을 보니 청바지수선 전문점 느낌이 확 났어요.  

(신뢰감 상승↑)

 

 

와... 실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런 청바지수선 전문점은 처음 방문해서 굉장히 새로웠습니다.

 

일본 장인을 방문한 듯한 느낌이었어요.

 

 

'청단봉'은 택배로 제품을 받아서 수선도 해주시더라고요. 

 

 

이건 도안인가요?

 

뭔지 모르겠지만 멋있어...

 

 

안에 방이 하나 더있는데 저곳에도 재봉틀과 여러 재료들이 있습니다.

 

손님이 방문할 때는 탈의실로 활용하시네요.

 

 

앞에 손님 작업이 아직 안끝나서 좀 더 둘러봤어요.

 

청바지는 입어만 봤지 이렇게 부품들을 따로 보니 새롭네요. 

 

 

이제 제 차례!

 

기장이 길어 많이 접히네요... 

 

사장님이 기장을 잡아주시는데 계속 얘기를 나누면서 맞춰갑니다. 

 

그동안 사장님이 작업을 하시면서 쌓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알려주시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청바지수선을 마친 모습입니다. 

 

밑단이 무너지지 않는 딱 원하는 길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 방문했지만 서비스와 퀄리티에 반했습니다.

 

다음에 다른 lvc제품이나 청바지수선이 필요하다면 또 방문할 겁니다.

 

그리고 제가 스마트폰 배터리가 나가서 입금을 바로 못하는데도 믿고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만약 퀄리티 좋은 청바지수선이 필요하시면 '청단봉' 추천드려요!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10길 5-1 2층

평일 12:00 - 20:00, 토요일 12:00 - 18:00 예약제

 

좋아요와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