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남자오버핏반팔 '그랑크루(GRAN CREW)'

300x250

 

남자오버핏반팔

'그랑크루(GRAN CREW)_Grizzly F.C. T-shirt W Melnage'

 

- 브랜드: 그랑크루 (GRAN CREW) 

 

- 모델명: Grizzly F.C. T-shirt W Melnage

 

- 소재: 16's/2 100% Cotton

- 사이즈: 3

(상의 100-105에 적합 )

 

 

최근 인스타에서 자주 보였던 브랜드인 그랑크루(GRAN CREW).

 

여름이라 편하고 멋스럽게 입을 남자오버핏 반팔!  필요하기도 하고 생일이기도 하고... ㅎㅎㅎ 하나 구하러 나왔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종로에 위치한 태너리(TANNERY)에 방문했습니다. 

 

 

매장샷없이 바로 제품 포장샷 찍기. 굉장히 만족해하며 구매했습니다.

 

 

그랑크루(GRAN CREW)

 

 

태너리 포장 가방에서 그랑크루 종이 포장지를 꺼내봅니다. 종이의 질감이 매우 좋아요.

 

남겨뒀다고 따로 써야겠습니다. 이제 제품 설명을 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그랑크루(GRAN CREW)의 티셔츠인데요.

 

풋볼 모양을 한 매력적인 오버핏반팔입니다. 프린팅은 손수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표현감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약간은 프린팅이 벗겨진 느낌이 멋지게 에이징된 것 같은데 만약 색상이 다 들어갔다면 아쉬울 뻔했어요. 

 

 

제품 설명에는 여러 공정을 말하지만 전문용어라 잘 알아듣지 못하겠네요.

 

다만, 짜임이 매우 촘촘하고 탄탄해 보인다는 점 그리고 실제 만져보면 매우 부드러워요.

 

손이 자주갈 거 같은 좋은 퀄리티의 오버핏반팔입니다. 

 

 

제가 고른 사이즈는 3입니다.

 

숫자가 1-5까지 있지만 실제 사이즈는 2, 3, 4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과 5는 데코용인가보네요.

 

그나저나 계속 볼수록 제품 퀄리티가 좋네요. 마감처리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쓸데없이 비싼 브랜드 티셔츠에 비해서 훨씬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뒤에 보시면 뒷 목 부분에 주황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런 디테일까지 심어놓다니... 다음에 다른 반팔도 구매해야겠어요...

 

 

제 넓은 등판같이 펼쳐진... 뒷모습이 이쁘네요.

 

 

오늘은 남자오버핏반팔! 그랑크루의 제품을 리뷰해봤습니다.

 

오랜만에 구매한 고퀄리티 반팔인데 여름 내내 손이 자주 갈 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이번 여름 반팔이 필요하시나요?

 

그렇다면 그랑크루 제품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상 그랑크루 Grizzly F.C. T-shirt W Melnage 제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