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아지트같은 커피집에서 '겟썸커피'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의 추천으로 다녀왔었던 분위기 좋은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신사동, 강남 분위기 좋은 카페 '겟썸커피'

담벼락 아래 반지하에 위치한 겟썸커피입니다. 

뭔가 아지트 같은 느낌의 카페인데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이렇게 맛있는 스콘들도 팔고 있어서 얼른 먹고 싶었습니다. 

이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지만 라떼를 시킬걸 그랬네요. 

저희는 아까 처음 사진에 보였던 자리에 위치해 앉았는데,

 창문이 열려있고 밖에는 화분들로 꾸며져 있어서 안정된 기분이 들었어요. 

이곳은 똑같은 겟썸커피인데 강남지점이에요. 

신사동 겟썸커피가 만족스러워서 이곳도 한번 들려봤습니다. 

이름 그대로 아래에 위치해있네요. 

이번에는 라떼와 더티카푸치노 그리고 쿠키 하나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겟썸커피 매장들 자체가 아지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좀 더 자연의 느낌이 드는 신사동 겟썸커피가 저는 마음에 드네요. 

신사동 가로수길 지점은 현재 리뉴얼 되었다고 하니 저 사진의 모습이 현재는 없겠네요. 

저도 다음에 한번 더 찾아가봐야겠습니다. 쇼핑을 하시다가 지친 몸을 달래시고 싶으시면 이곳 '겟썸커피' 추천드릴게요.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46-6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