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논현 디저트 카페] '이제이베이킹스튜디오' 이제 어디서 맛보나??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남, 신논현 디저트 카페 '이제이베이킹스튜디오'

제가 이곳을 들렸던 때는 4-5년 전 쯤입니다. 

친구가 베이커리 전공이라 추천해줘서 같이 갔었네요. 

이때만 하더라도 이제이베이킹스튜디오는 신논현역 근처에 있었는데, 

지금은 삼성중앙역으로 자리를 옮겼네요. 

카페 운영과 클래스 운영을 같이하셨는데 이제는 당분간 카페 운영을 쉰다고 합니다. 

디저트 전문카페답게 디저트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너무 많아서 무엇을 고를 지 고민이 컸습니다. 

저는 유명한 바닐라 선라이즈와 티라미수를 선택했어요!

되게 이쁘게 생겼어요. 저렇게 포크로 데코까지 완벽하네요 ㅎㅎㅎ 

디저트들은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카페들을 다니면서 펜시한 디저트들을 봤는데, 실상 맛은 특별하지 않은 것들이 많았습니다. 

근데 이곳은 맛도 챙겼네요. 

현재 카페 운영을 쉬는 만큼 디저트들을 맛보지 못할 줄 알았는데, 

시그니처 제품들은 각각 다른 곳들에서 지속적으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1) 디저트 케잌, 교대 Cafe LOBBY 

2) 구움과자 'OwnersGram,' 신사동 본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무역점

3) 비에누아제리 및 식사빵, Bread by_ 문정동(한양타워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