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바베큐 전문점] '라이너스 바베큐' 맥주와 함께 즐기는 바베큐 파티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태원에서 즐길 수 있는 바베큐 전문점입니다

이태원 바베큐 전문점 '라이너스 바베큐

 

 

바쁘게 지내다보니 굉장히 뜸하게 올리게 되네요;;; 반성합니다...

이날은 21대 국회의원 선거를 끝내고 친구들과 함께 찾아온 바베큐 전문점입니다

본래는 돈 스파이크씨가 운영하는 곳을 가고 싶었지만...

웨이팅만 장장 5시간 이라서 포기했어요

하지만 이곳도 매우 분위기 좋은 곳이네요

약간 외진 곳에 있긴 하지만 그게 더 매력인 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역시 모를 땐 베스트가 답!!

그래서 저희는 2-3인분 스페어 립 플래터를 시켰습니다

 

 

맥주가 빠질 수는 없죠

저는 흑맥주를 굉장히 좋아하기도 하고 바베큐와 어울리는 포터를 시켰습니다

나머지 둘은 모르겠지만 전 포터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주어지는 정체불명의 이 물체...

 

 

"아... 저렇게 까불라고 주셨구나"가 아니라 바베큐 뜯으실 때 손에 양념 묻히지 마시라고 주시는 거에요. ㅎㅎㅎ

 

사이드로 시킨 메쉬포테이토, 감자튀김, 코올슬로

 

미니 번

 

 

전체 항공샷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이날 정말 먹은 게 거의 없어서 손이 덜덜덜 떨렸는데 저 순간만큼은 흥분해서 더 떨었네요

 

 

이렇게 고기자체로 즐기셔도 좋습니다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습니다

포스팅하는 지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고기만 드시면 좀 질리실 수도 있으니 이렇게 미니 햄버거를 만드셔서 드시는 것도 별미에요

상큼한 코올슬로와 고기 그리고 양념을 조금 얹어주셔서 드시면 

와아... 정말 강추드립니다. 이외에도 감자튀김을 포함하셔도 괜찮아요

 

 

아까 가지고 놀았던 손가락 장갑을 끼고 하나 뜯었습니다. 정말 맛있네요

바베큐와 맥주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서양식 바베큐가 끌릴 때 오면 좋은 곳 같아요

여러분들도 나중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

 

 

돼지에게는 미안하지만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도 이태원의 분위기 좋은 곳에서 바베큐 하나 뜯고 싶으시다면 이곳 '라이너스 바베큐' 추천드릴게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36-13

매일 11:30 - 22:15, 라스트 오더 9:3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