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가평 맛집] '산골농원' 닭으로 만든 가마솥 닭볶음탕

300x250

안녕하세요. 최근까지 날씨가 쌀쌀한 터라 국물이 자작한 닭볶음탕이 먹고 싶었는데요.

그래서 각종 방송에 나왔던 유명한 집을 어머니와 함께 찾아가 봤습니다.

가평 가마솥 닭볶음탕 맛집 '산골농원'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왔었고,

가장 최근에는 전참시에서 이영자 누님의 맛집으로 소개됐었죠.

특히 매니 저들끼리 가서 드시는 거를 보고,

저곳은 무조건 간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오게 되었네요. 

643

사람들이 꽤 있어서 기다려야 되더라고요.

저렇게 주문표를 받고 자리로 이동하는데... 공장인 줄 알았습니다.

뒤에 쌓여있는 참나무들과 가마솥들이 일제히 가동 중이었어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정말 장관입니다.

나름의 볼거리도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ㅎㅎㅎ 

 

이제 자리에 오셔서 하염없이 기다리셔야 합니다.

닭볶음탕이 1차 조리과정에서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기다림이 길긴 하지만

그동안 바깥 구경도 하고 돌아와서 다른 테이블 음식도 구경하면 시간이 잘 갑니다. 

저희처럼 기다리시는 분들입니다.

정말 거의 2-30분 가까이 기다리는 거 같아요.

그래도 대량으로 돌리기 때문에 음식들이 한 번에 우르르 나오긴 합니다. ㅎ

저기 뒤에도 참나무들이 수북이 쌓여있네요. 

드디어 도착한 우리 닭볶음탕! 비주얼 하나는 끝내줍니다.

가마솥 삼겹살은 많이 봤어도 가마솥 닭볶음탕은 처음이었는데!!

먹음직스럽네요.

 라면사리 하나 추가했습니다.

라면을 포기할 수는 없어서요...

우선 이렇게 처음 나오면 직원분께서 감자부터 드시라고 알려 줍니다.

그 뒤로는 야채와 닭고기를 차례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크으... 맛난 것. 소스에 버무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2인분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조금 남겼네요. ㅠㅠ

그래도 볶음밥을 안 먹을 수는 없잖아요?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주셨는데 숟가락으로 부셔야 해서... 마구 부셨네요.

오랜만에 근교로 나와서 한 끼 제대로 먹었네요.

영자 누님의 초이스는 사랑입니다.

여러분들도 영자 누님의 가마솥 닭볶음탕 드셔 보시고 싶으시면 이곳 '산골농원' 추천드릴게요.

 

경기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99번길 75-7

매일 09:00 - 18:00 (매월 첫번째 세번째 주 화요일 휴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