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먹자골목 회식공간] '회식의 달인'이 추천하는 고기 무한리필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 많은 회사분들의 회식공간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남 논현 회식 맛집 '회식의 달인'

논현 먹자 골목에 위치한 '회식의 달인' 고기 뷔페집으로 소고기, 돼지고기를 취급합니다.

슬로건이 바로 보이네요. 고기에 인생을 거셨습니다.

고기 맛은 안심하고 먹어도 될 거 같아요. 

고기뷔페집의 편견을 없애기 위해 고기 질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눈에 보입니다.

정말 정갈하게 정리 하셨고, 왼쪽으로는 소고기 오른쪽으로는 돼지고기입니다.

이전에 자주가는 무한리필집이 있었는데 그곳보다 종류가 훨씬 많았습니다.

물론 가격이 좀 더 나가긴 했지만 이 정도 구성이면 적절한 것 같아요.

와아... 빛깔 좋습니다. 선홍빛에 적절한 지방까지

배고파서 얼른 구워서 먹어야겠네요.

정말 질 좋고 맛있는 고기들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좋네요.

소고기를 배불리 맛있게 먹으려면 비싼데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그리고 불판은 갈아주시지 않습니다.

대신에 주걱을 주시기 때문에 굽다가 어느 정도 밑에 탄 부분을 긁어주시면 됩니다.

회식 전문점 답게 공간이 시원하고 널찍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라면과 주류는 원하시는대로 가져가셔서 드시면 되고,

나중에 합산해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밑반찬과 밥은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계산하는 여러분이 제일 이쁘고 멋있습니다.

전 도망가고 싶네요. 그래도 고기를 정말 원없이 먹고 나왔습니다.

여러분들도 회식을 하시거나 무한리필을 드시고 싶으시면 이곳 '회식의 달인' 추천드릴게요.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39 2층

매일 00:00~24: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