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역 밀푀유 나베 맛집] '나베나루'에서 밀푀유 나베 한 그릇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뜨끈한 국물과 건강한 맛이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논현역 밀푀유 나베 '나베나루'

제주도로 연수 갔던 친구가 돌아온 김에 논현역에 맛있는 밀푀유 나베집을 찾아갔습니다.

친구가 강추한 만큼 기대가 컸는데 궁금하네요!

메뉴를 정하기 전에 우선 밑반찬들이 먼저 나왔고요.

저렇게 나베를 찍어먹는 장도 함께 나오네요. 

가장 기본인 밀푀유 나베 '중'으로 시켰어요.

그림에서도 보이듯이 굉장히 촘촘하네요. ㅎㅎㅎ

정말 밀푀유 뜻처럼 재료들이 겹겹이 쌓여있는 게 되게 신기했습니다.

그동안 티비로만 많이 보고 직접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맛이 정말 궁금했거든요!

보면서 느꼈던 거지만 샤브샤브랑 굉장히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다르다면 재료를 본인이 직접 넣는다, 넣지 않는다 정도??

보글보글 끓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끓자마자 채소들이 숨이 죽어서 바로 건져 먹어도 되더라고요.

오랜만에 굉장히 건강한 느낌으로 먹었네요.

2-3인분 용이라고 했지만 채소 양이 많은 지라 약간 부족했던 것 같아요.

물론 나베를 다 드시면 영양죽이 또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밥을 먹으면 한 80% 차게 먹는다면 여기서 이렇게 다 먹어도 60% 정도 차는 기분(?)입니다. 

남자 셋이라 그런지 더 그렇더라고요.

만약 나베를 드신다면 사이드로 한 두 개쯤은 더 시켜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아직 쌀쌀할 때 건강한 국물 요리가 드시고 싶으시면 나중에 '나베나루' 가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36

매일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