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 맛집] '미쿡식당' 가성비있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맛집

300x250

 

고속터미널 맛집, 미쿡식당

 

[고속터미널 푸드코트]

 

안녕하세요.

오늘 다녀온 곳은 최근 '고속터미널 맛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쿡식당!

저도 모르는 사이 고속터미널 푸드코트에 들어왔더라고요. 아빠 말로는 미쿡식당이 오래됐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 보네요.

근력운동 후에는 단백질 보충을 해줘야하니... 가성비 스테이크를 먹으러 왔습니다.


번호표를 받고 잠시 구경하러 갔습니다. 스테이크 맛집답게 모든 메뉴에 스테이크가 들어가네요.

스테이크 단품 종류는 부채살, 살치살, 미쿡 이렇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미쿡 스테이크는 무엇인지 모르겠는데 부채살과 살치살 한 덩이씩 합친건가..?)

'미쿡식당'에서 가장 비싼 살치살 스테이크... 많은 분들이 부채살 스테이크가 오히려 더 부드럽고 맛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부드러운 부채살 스테이크 라지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미쿡식당] 살치살 스테이크, 스테이크 잠발라야


식당 좌측에 메뉴별 이미지 모형이 있더라고요. 살치살 스테이크와 미국의 소울푸드인 잠발라야!

미국에 있을 때 잠발라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우리나라 소울푸드 김치볶음밥과 같은 존재.)

이렇게 보니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다음에 오면 잠발라야 꼭 먹어야겠습니다!

[미쿡식당] 부채살 스테이크, 스테이크 김치라이스 


김치볶음밥과 스테이크 조합이면... 말 다했네요.

탄단지의 조화가 좋을 것 같습니다. 배고픈 상태로 갔는지 먹고 싶은 게 너무 많네요. ㅠㅠ

[미쿡식당] 부채살 스테이크 L


제가 시킨 부채살 스테이크!!!

사진에 있는 건 세트 구성이지만 저는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세트 가격은 3천 원 추가네요. 가격에 비해 구성이 나쁘지 않아요.

이제 고속터미널에도 스테이크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미쿡식당] 부채살 스테이크 L
[미쿡식당] 부채살 스테이크 L


와아... 푸짐합니다.

스테이크 크기도 푸짐하고 그 위에 올라간 홀그레인 머스터드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야채까지 푸짐하게 주니까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아주 잘 익힌 스테이크 단면!!!

솔직히 조금은 질길 줄 알았어요. 다들 그냥 맛있다고 하는 게 아닐까 했는데 맛집...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의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고기 한 점하고 양파와 호박(?)을 먹는 조합도 잘 어울립니다.


홀그레인 머스터드 잔뜩 올려서 먹으면 존맛!

이 정도면 정말 킹갓성비 맛집 인정!

요새 집에서 닭가슴살 도시락만 주야장천 먹고 있는데 오랜만에 스테이크 아주 잘 먹었습니다.


깔끔히 클리어했습니다.

오랜만에 푸드코트에 새로운 맛집이 들어와서 좋네요.

전에 고속터미널 푸드코트를 많이 갔어서 다른 곳으로 많이 갔는데 이제 자주 와야겠습니다.

가성비 있게 스테이크를 즐기고 싶다면 고속터미널 맛집, 미쿡식당에 와보세요!


매일 10:30 - 20:00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B1

 

#고속터미널 맛집 #고터 맛집 #강남고속터미널 맛집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맛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